실시간 뉴스



퀀텀코리아-이노뎁, 영상 관제 시장 '공략'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통합 영상 관제 데이터 관리 시스템 공급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글로벌 스토리지 기업 퀀텀코리아는 영상관리솔루션(VMS) 전문기업 이노뎁과 협력해 국내외 통합 영상 관제 시장을 공략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앞으로 두 회사는 이노뎁의 VMS와 퀀텀의 영상 데이터 관리 스토리지 제품을 결합, 영상 관제 데이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영상 관제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공급한다.

이를 통해 국내외 영상 관제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 적극 대응할 방침이다. 스토리지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단일 사용자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영상 관제 카메라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단 목표다.

앞으로 두 회사는 고객들에게 통합 영상 관제 데이터 관리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활용법을 소개하는 고객 대상 세미나와 국내 교육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이노뎁은 오는 9월 개최될 연례 영상 관제 전시회인 '이노뎁 솔루션 콘퍼런스 2017'에서 통합 영상 관제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소개한다.

한편, 퀀텀코리아는 이노뎁이 해외 지사를 설립하고 기존에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동남아, 중동 지역에서 공동 마케팅 등 비즈니스 협력을 확대해 신규 시장 창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퀀텀코리아-이노뎁, 영상 관제 시장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