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K-CSBI) 4년 연속 1위


A/S 당일 처리·서비스 강화 등 고객 만족도 제고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ADT캡스가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방범보안 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 지수다.

ADT캡스는 'A/S 원스톱 당일 처리 원칙'을 세우고 보안 공백 최소화를 위해 서비스 전문 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케어팀'을 별도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를 접수하고 원격 경비를 설정하거나 해제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도 출시했다.

또 ADT캡스는 고객의 경제적 혜택과 이용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올해 초 주 고객층인 개인 사업자들에게 필요한 차량관제, 인터넷, 화재안심 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를 담은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 지난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에 달했다. 또 지난해 ADT캡스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온 ADT캡스의 진심이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K-CSBI) 4년 연속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