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비소프트, 2017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연구개발 부문 및 영업관리 부문, 젊은 인재 중심 채용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투비소프트는 신사업과 기존 사용자환경(UI·UX ) 사업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7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투비소프트는 지난 2000년 설립된 국내 소프트웨어(SW) 기업으로 UI·UX 플랫폼 사업에 전문성을 지녔다. 2010년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O2O(온·오프라인 연계)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투비소프트는 연구개발 부문과 영업관리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연구개발의 모집 분야는 SW 제품 개발, 품질 관리, 사용자인터페이스(UI) 컨설팅, 커머스 개발, 모바일 iOS 개발 등이다. 영업관리의 모집 분야는 국내 영업, 제품 교육, 지식재산권 관리 등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신입 위주의 젊은 인력 채용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신현민 투비소프트 인사 팀장은 "SW 분야는 직원 개인의 아이디어와 기술력이 기업 성장을 이끄는 핵심"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환경에 맞춰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젊고 가능성 있는 인재를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며, 청년 실업 문제 해결에도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홍구 투비소프트 대표는 "내일의 투비소프트를 책임질 유능한 신입과 역량 있는 IT 전문가를 영입하기 위해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입사 희망자는 온라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투비소프트 홈페이지나 채용 전문 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채용 조건이나 복리 후생 관련 내용은 투비소프트 홈페이지 채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비소프트, 2017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