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성준 방통위장, 설 명절 전통시장 및 복지시설 방문


복지시설 원생 60여명을 대상으로 VR 체험활동도 병행

[아이뉴스24 박영례기자] 최성준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은 24일 설 명절을 앞두고 '안양 박달시장(안양시 박달동)'을 방문해 설 물가를 점검하고,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격려했다.

최성준 위원장은 시장상인회장과 함께 직접 시장을 둘러보며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할 과일, 쌀, 정육, 세제 등 필요한 생필품을 온누리상품권으로 구입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했다.

시장방문에 이어, 인근 아동복지시설인 '안양의 집(원장 이정혜)'을 찾아 원장으로부터 시설운영 현황과 운영 애로사항을 들었다.

또 어려운 여건에도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살펴주고 있는 관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생필품과 온누리상품권 등 총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아울러 안양의 집 원생 60여명을 대상으로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공동으로 실시하고 있는 '찾아가는 가상현실(VR) 미디어교육'체험현장을 참관하고 원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VR 영상을 함께 감상했다.

이외 최 위원장은 방통위공무원노동조합 직원들과 '부림지역아동센터(소장 박지혜)'도 방문, 과천지역 지역아동센터장들과 환담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직원들이 모은 성금과 온누리상품권 등 총 150만원 상당의 위문금을 전달했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성준 방통위장, 설 명절 전통시장 및 복지시설 방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