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게임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IT.시사 연예.스포츠 포토.영상 아이뉴스TV 스페셜
뉴스 홈 IT정책 컴퓨팅 통신미디어 과학 글로벌 디지털기기 기업 자동차 증권·금융 유통 경제 게임 정치 사회 문화 생활
Home > 뉴스 > 게임 전체보기
· 게임 전체보기 · 게임 피플 · 게임일반 · 게임비즈니스 · 게임소식 · E스포츠

  [종합]넷마블 "단기 성장통 극복해 영향력 확대"
고속성장을 거듭해온 넷마블이 신작 미출시에 따른 영향으로 올해 1분기 실적이 주춤해졌다. 다만 이러한 실적 부진을 '단기 성장통'이라 선을 그었다. 자체 경쟁력이 여전히 유효, 이를 극복해 글로벌 시..(2018.04.30 17:49)
[컨콜]넷마블 "투자 전략 방향성 변화 없다"
박성훈 넷마블 대표는 30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신규 사업 방향이 타 콘텐츠 투자 쪽에 많이 이뤄지고 있다는 지적에 대해 "기본적으로 넷마블 전략의 방향성은 명확하다"며 "모바일 게임 분야 역량 강화를 위한 투자 전략에는 변화가 없다"고 답했다. 이어 "..(2018.04.30 17:23)
[컨콜]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사전예약 7월초 예상"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30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앞으로 사전예약을 가급적 2개월 이내 집중할 생각"이라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예약의 경우 2분기 말, 7월 초중순 정도로 예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전예약 시점에 론칭 일정도 함께 공개하..(2018.04.30 17:21)
  '이카루스M' 계약 해지…넷마블·위메이드 분쟁?
모바일 게임 '이카루스M'을 놓고 넷마블과 위메이드간 분쟁 가능성이 제기됐다. 위메이드가 서비스 지연을 이유로 계약 해지를 통보했으나, 넷마블이 이를 수긍하지 않으면서 양사 갈등이 수면 위로 떠올랐..(2018.04.30 17:18)
[컨콜]넷마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소폭 상승 예상, 中시장 기대"
권영식 넷마블게임즈 대표는 30일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은 전년 대비 소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PC에서 성공한 지식재산권(IP)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가 강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 "해외 시장은 빅마..(2018.04.30 16:44)
[컨콜]넷마블 "이카루스M 계약해지 일방통보, 당혹"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30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최근 이카루스M 출시 일정과 관한 의견 차이로 인해서 위메이드로부터 일방적으로 계약 해지 통보를 받은 건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이고 게임 서비스를 하기 위한 QA를 진행..(2018.04.30 16:37)
[컨콜]넷마블 "해리포터 성과 기대 이상"
넷마블이 모바일 게임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의 성과를 '기대 이상'이라고 평가했다. 이승원 넷마블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30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론칭 일주일이 지나지 않아 향후 추이를 지켜봐야 겠으나 초기 흥행은 기대이상"이라며 "해리포터가..(2018.04.30 16:34)
[컨콜]넷마블 "성장 둔화, 일시적 현상"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30일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신작 출시 지연과 이로인한 성장 둔화·주가 하락은 2016년 발생한 노무 이슈에 따른 성장통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이슈는 일시 현상으로 보고 여전히 넷마블 만의 경쟁력은 유효하다고 판단한..(2018.04.30 16:16)
  넷마블, 1분기 매출 5천74억…전년比 26.2%↓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1분기 매출 5천74억원, 영업이익 742억원, 당기순이익 789억원을 기록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6.2%, 62.9% 줄었고, 당기순이익 역시..(2018.04.30 15:50)
  '오버워치' 핵프로그램 유포자들 '철퇴'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에서 불법 핵 프로그램을 유포한 피의자들이 처벌을 받았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게임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서..(2018.04.30 14:46)
  룽투코리아, '신나는 늑대인간 사냥' 내달 소프트론칭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게임 '신나는 늑대인간 사냥(가칭)'을 내달 소프트론칭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소프트론칭은 마케팅 없이 진행하는 사전 출시를 말한다. 신나는 늑대인간 사냥은 오프라인..(2018.04.30 14:09)
  '배틀그라운드' 개발 인센티브…최대 50억 지급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자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로 이룬 성과에 대해 프로젝트에 참여한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개발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30일 발표했다. 이..(2018.04.30 11:51)
  넥스트플로어, '데빌메이커: 아레나' 정식 출시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모바일 게임 '데빌메이커: 아레나 포 카카오'를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데빌메이커: 아레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인기를 모은 '데빌메이커: 도쿄'..(2018.04.30 11:48)
  컴투스, '아트토이컬쳐 2018' 티켓 국제 NGO에 기부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문화 나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국제 NGO 한국구세군에 '아트토이컬쳐 2018' 전시회 티켓을 기부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아트토이컬쳐 2018은 장난감을 넘어 예술의 장르로 발전..(2018.04.30 11:48)
  '모두의마블' 인도네시아 대회에 1만6천명 관객 몰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라인 겟리치 챔피언쉽 2018'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1일과 22일 양일간 열린 라인 겟리치 챔피언쉽 2018은 모바일 게임 '모두의..(2018.04.30 10: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8년05월  2018년04월  2018년03월  2018년02월  2018년01월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 아이뉴스24의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브랜드웹툰홈바로가기

칼럼/연재
[김지수]'암호화폐 공부', 정부도 함께..
[치매여행]<8> 고집부리는 부모님, 이..
[김형태의 백스크린]한국의 그랜트..
[양창균] 인간 구본무 회장의 발자취..
[한상연] 예견됐던 현대차그룹 지배..
프리미엄/정보
페이스북의 메세징 성장전략 성공할..

SMSC 2018
아이뉴스24 TV